고객센터
바른본병원에서는 정확한 진단과 치료를 지향합니다.
바른본병원에서는 정확한 진단과 치료를 지향합니다.

바른본병원이 정형외과 전문의 이준범 원장을 새롭게 영입하며 관절·척추 질환 치료 역량을 한층 강화한다. 이준범 원장은 12월 15일부터 바른본병원에서 상지질환, 척추질환, 스포츠 손상 및 고난이도 외상 치료를 본격적으로 시행하고 있다.
이준범 원장은 서울아산병원 의과대학에서 의학박사 학위를 취득했으며, 서울아산병원 정형외과 외래교수를 역임했다. 한양대학교 의과대학을 졸업한 뒤 서울아산병원 정형외과 전임의로 근무했으며, 서울아산병원 관절경 교육 시뮬레이션센터 자문의로 활동하는 등 풍부한 임상 경험을 쌓아왔다.
학회 활동도 활발하다. 대한정형외과학회 정회원 및 지도전문의로 활동하고 있으며, 대한견주관절학회 평생회원, 대한스포츠의학회·대한관절경학회·대한통증의학회·대한척추외과학회 정회원으로서 전문성을 지속적으로 강화해왔다.
이준범 원장은 “정직하고 바른 진료로 지역 주민들에게 신뢰를 쌓아온 바른본병원에서 진료를 시작하게 되어 뜻깊다”며 “관절과 척추 질환으로 일상에 어려움을 겪는 환자분들이 보다 만족스러운 치료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안형권 병원장은 “풍부한 임상 경험과 전문성을 갖춘 이준범 원장의 합류로 바른본병원의 진료 역량이 한층 강화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실력 있는 의료진을 지속적으로 영입해 지역 주민들의 관절·척추 건강을 든든히 지켜나가겠다”고 전했다.